뷰페이지

정치권, 뜬금없는 ‘女정치인 부적절관계’ 논란

정치권, 뜬금없는 ‘女정치인 부적절관계’ 논란

입력 2013-10-01 00:00
업데이트 2013-10-01 15:4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김진태 “채동욱-女정치인 부적절관계 의심 제보” 민주당 “朴대통령 포함 女정치인 전체를 테러”

국회 긴급현안질문에서 채동욱 전 검찰총장과 한 여성 정치인이 부적절한 관계에 있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한동안 논란이 벌어졌다.

새누리당 김진태 의원은 1일 현안질문에서 “채 전 총장과 (내연녀로 지목된) 임 모 씨의 관계가 틀어졌는데, 그 이유는 임 모 씨가 채 전 총장과 모 여성 정치인 사이에 부적절한 관계가 있다고 의심했기 때문이라는 제보가 있다”고 주장했다.

김 의원은 또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모 야당 중진 정치인은 채 전 총장의 인사청문회 이전에 이미 혼외 아들이 있다는 사실을 다 알았다고 한다. 그런데도 야당은 ‘파도 파도 미담만 나온다’며 이를 문제 삼지 않았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민주당은 김 의원의 의혹 제기 자체가 무책임하다고 비판하면서 의원직 사퇴까지 요구했다.

배재정 대변인은 서면 브리핑에서 “많은 ‘카더라’ 통신을 들어봤지만 이 정도로 윤리도, 양심도 없는 소설을 듣기는 처음”이라며 “그 여성 정치인이 누구인가. 음습하게 면책특권의 뒤에 숨지 말고 낱낱이 밝힐 것을 촉구한다”고 말했다.

배 대변인은 또 “김 의원은 박근혜 대통령 역시 여성 정치인이라는 사실을 잊은 것 같다. 그는 오늘 박 대통령을 포함한 여성 정치인 전체를 테러했다”면서 “ 여성 정치인들의 명예를 훼손한 김 의원은 의원직 사퇴로 사죄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