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톰 크루즈가 왜 거기서 나와… 국회의장 순방 중 깜짝만남

톰 크루즈가 왜 거기서 나와… 국회의장 순방 중 깜짝만남

홍희경 기자
홍희경 기자
입력 2021-02-12 11:45
업데이트 2021-02-12 11:4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박병석 의장, 중동 순방 첫 날 배우 톰 크루즈와 ‘깜짝 만남’
이미지 확대
중동을 순방 중인 박병석 국회의장이 11일(현지시간) 첫 방문지인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의 한 식당에서 할리우드스타 톰 크루즈와 우연히 만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부다비 연합뉴스
중동을 순방 중인 박병석 국회의장이 11일(현지시간) 첫 방문지인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의 한 식당에서 할리우드스타 톰 크루즈와 우연히 만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부다비 연합뉴스

중동 2개국을 순방 중인 박병석 국회의장이 11일(현지시간) 배우 톰 크루즈와 ‘깜작 조우’했다.

박 의장은 이날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의 식당에서 저녁식사 도중 자신을 찾아온 톰 크루즈를 만났다. 같은 식당에서 식사하던 톰 크루즈가 한국 국회의장이 왔다는 사실을 듣고 만남을 청했다.

톰 크루즈는 영화 홍보 등을 위해 한국에 여러 차례 방한한 ‘지한파’ 배우로, 늘 최선을 다하는 무대매너 덕분에 한국 팬들에게 ‘친절한 톰 아저씨’로 불린다.

톰 크루즈는 박 의장에게 “한국에 스무번도 넘게 다녀왔다. 한국을 정말 좋아해 인사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미지 확대
중동을 순방 중인 박병석 국회의장이 11일(현지시간) 첫 방문지인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의 한 식당에서 할리우드스타 톰 크루즈와 우연히 만나 대화를 하고 있다. 뉴스1
중동을 순방 중인 박병석 국회의장이 11일(현지시간) 첫 방문지인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의 한 식당에서 할리우드스타 톰 크루즈와 우연히 만나 대화를 하고 있다.
뉴스1
박 의장과 함께 식사하던 순방단의 김형동 국민의힘 의원이 “미션 임파서블”이라고 외치자 톰 크루즈는 “지금 이 곳에서 찍는 영화가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라고 답했다. 이어 ‘친절한 톰 아저씨’란 별명에 걸맞게 순방단의 사진 촬영 요청 마다 포즈를 취했다.

톰 크루즈는 ‘미션 임파서블7’ 사막 장면 촬영을 위해 현지에 머물던 중으로 알려졌다.

홍희경 기자 saloo@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