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세월호 희생자 추모·공명선거 다짐… 1만명이 달렸다

세월호 희생자 추모·공명선거 다짐… 1만명이 달렸다

입력 2014-05-19 00:00
업데이트 2014-05-19 04:2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세월호 희생자 추모·공명선거 다짐… 1만명이 달렸다
세월호 희생자 추모·공명선거 다짐… 1만명이 달렸다 제13회 서울신문 하프마라톤대회가 열린 지난 17일 서울 마포구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참가자들이 출발 신호와 함께 힘차게 달려 나가고 있다. 이날 대회에 참가한 1만명의 시민은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마음으로 가슴에 노란 리본을 달았다. 이날 대회는 6·4 지방선거를 앞두고 ‘유권자와 함께하는 마라톤대회’라는 주제로 열렸다. 개회식에는 문상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사무총장, 정몽준 새누리당 서울시장 후보가 참석해 참가자들을 격려했으며,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가 시민들과 5㎞ 코스를 함께 달렸다.
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제13회 서울신문 하프마라톤대회가 열린 지난 17일 서울 마포구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참가자들이 출발 신호와 함께 힘차게 달려 나가고 있다. 이날 대회에 참가한 1만명의 시민은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마음으로 가슴에 노란 리본을 달았다. 이날 대회는 6·4 지방선거를 앞두고 ‘유권자와 함께하는 마라톤대회’라는 주제로 열렸다. 개회식에는 문상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사무총장, 정몽준 새누리당 서울시장 후보가 참석해 참가자들을 격려했으며,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가 시민들과 5㎞ 코스를 함께 달렸다.

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2014-05-19 1면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