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 ‘소방의 날’ 편지쓰기 이벤트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 ‘소방의 날’ 편지쓰기 이벤트

입력 2023-11-06 18:00
수정 2023-11-06 18: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천재교과서 밀크티 제공
천재교과서 밀크티 제공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의 초등 인강 밀크티가 다가오는 9일 소방의 날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해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천재교과서 초등 밀크티 이벤트는 국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학습생들은 천재교과서 밀크티에서 제공 중인 창의적 체험활동의 교육 자료 ‘11월 9일 소방의 날’ 영상을 시청하고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작성하면 된다.

초등 계기 교육 자료인 ‘소방의 날’ 영상에서는 소방관이 현장에서 하는 일을 뉴스와 다큐로 살펴보고 화재, 소방 등 관련 용어의 의미를 자세히 알려준다.

감사 편지 쓰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학습생에게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 포인트 500 cup(컵)이 제공된다. 또 심사를 통해 으뜸상, 버금상, 행복상 등 217명을 선정해 교촌 치킨 세트, 맥도날드 버거 세트,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전 과목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무료 체험 신청 시 전 과목 전 학년 교육 자료를 함께 살펴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천재교과서 밀크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