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가세연 ‘성상납’ 의혹 제기에…이준석 “저와 관계 없는 사건”

가세연 ‘성상납’ 의혹 제기에…이준석 “저와 관계 없는 사건”

김채현 기자
김채현 기자
입력 2021-12-27 22:57
업데이트 2021-12-27 22:5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연합뉴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연합뉴스
27일 성매매 의혹 전면 반박
“사기사건 피의자 진술로 나를 공격”
“수사 받은 적, 연락 받은 적 없어”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의 성상납 의혹 제기와 관련, “말 그대로 저와 관계가 없는 사기 사건에 대한 피의자 진술을 바탕으로 저에 대해 공격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가세연은 27일 방송에서 “이 대표가 2013년도 아이카이스트 김성진 대표로부터 대전의 한 호텔에서 성접대를 받았다”며 “대전지검 수사자료를 통해 이를 확인했다”고 말했다.

이에 이 대표는 페이스북에 “아이카이스트라는 회사에 대한 수사 중 저에 대한 문제가 발견됐다면, 그 당시 수사가 들어갔을 사안이지만 저는 단 한 번도 수사를 받은 적도, 관련한 어떤 연락도 받은 적 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 대표는 “1000여 페이지에 달한다는 아이카이스트 수사기록 중에 발췌 없이 제가 언급된 내용을 모두 공개하라”고 요구했다.

또 “저는 박근혜 전 대통령과 주변 인물들에게 아이카이스트라는 회사에 대한 어떤 제안도 한 적이 없으며, 김성진이라는 사람이 본인 주변인들에게 어떤 이야기를 했는지는 전혀 아는 바가 없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이 대표는 가세연을 향해 “자료 전부를 공개하지 않을 시엔 법적 조치를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