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성현아 4차 공판 출석 “묵묵부답” 앞으로 재판 어떤 부분에 집중되나

성현아 4차 공판 출석 “묵묵부답” 앞으로 재판 어떤 부분에 집중되나

입력 2014-05-19 00:00
업데이트 2014-05-19 16:1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성현아 4차 공판. 스포츠서울닷컴
성현아 4차 공판. 스포츠서울닷컴
성현아 4차 공판 출석 “묵묵부답” 앞으로 재판 어떤 부분에 집중되나

성매매 알선 혐의로 기소된 배우 성현아(39)가 4차 공판에서도 입을 굳게 다물었다.

성현아는 19일 오후 2시 경기도 안산시 수원지방법원 안산지원에서 열린 4차 공판에 출석했다. 재판 예정 시간에 정확히 맞춰 나타난 성현아는 단정한 남색 정장 차림이었다.

성현아는 다른 공판 때와 마찬가지로 머리를 묶고 뿔테 안경을 끼고 담담한 표정을 지었다. 또 취재진의 질문에 아무 답도 하지 않고 법정으로 들어갔다.

성현아의 4차 공판은 지난달 28일 열릴 예정이었다. 그러나 검찰 측이 기일변경을 요청했고 재판부가 이를 받아들이면서 이날 진행됐다. 성현아는 지난해 12월 성매매 알선 혐의로 약식 기소됐다. 검찰은 “2010년 2월부터 3월 사이에 3차례에 걸쳐 한 개인 사업가와 성관계를 맺은 뒤 약 5000만 원을 받았다”고 기소 이유를 설명했다. 성현아 측은 무혐의를 입증하기 위해 지난 1월 정식 재판을 청구했다.

4차 공판은 증인들의 증언을 토대로 양측이 서로의 주장을 입증하는 내용으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네티즌들은 “성현아 왠지 안쓰러워 보인다”, “성현아 재판 결과 정말 무혐의 나올까”, “성현아 씨 불법 사실 밝혀질 지 너무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2seoul.co.kr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