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실시간 고속도로 교통상황]경부·서해안·중부 정체 본격화

[실시간 고속도로 교통상황]경부·서해안·중부 정체 본격화

입력 2014-01-29 00:00
업데이트 2014-01-29 15: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고속도로 교통상황에 귀성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29일 오후 3시 17분 현재 부산방향 잠원-서초 3km 구간, 서울요금소-수원 12km, 오산-입장 25km, 북천안 IC-천안휴게소 26km 구간이 정체되고 있다. 서울 방향은 양재-반포 구간 5km 구간이 답답한 흐름을 보이고 있다.

서울외곽순환도로는 판교-구리-일산 방향 남양주 부근에서 화물차 사고 처리가 진행되고 있고 계양-송내 7km 구간에 정체가 생겼다. 판교-일산-구리 방향은 장수-송내 2km 구간이 정체다. 경인고속도로는 가좌부근 2km 구간이 정체 현상을 보였다.

서해안고속도로는 목표 방향으로 화성휴게소-서해대교 22km 구간, 서산-운산터널부근 3km 구간이 정체다. 서울방향은 일직분기점-금천 4km 구간이 정체 흐름을 보이고 있다.

중부고속도로는 남이방향 서이천부근-모가 부근 14km, 대소분기점 부근-진천부근 8km, 진천터널-오산 부근 18km의 정체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제2중부고속도로는 하남방향이 전구간 원활한 흐름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천방향으로 광지원터널-하번천터널 부근 6km, 서이천-마장분기점 부근 7km 구간이 정체다.

영동고속도로는 인천방향으로 원활한 소통 흐름을 보이는 가운데 강릉방향은 동군포-부곡 2km, 덕평휴게소-호법분기점 4km, 여주분기점-여주 부근 2km, 강천터널-문막휴게소 부근 6km 부근이 정체다.

한국도로공사는 홈페이지와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교통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고속도로 교통상황에 대해 네티즌들은 “고속도로 교통상황 정체 이제 시작되네”, “고속도로 교통상황 그래도 앱이 있으니 다행”, “고속도로 교통상황 설인데 밀리는 건 당연한 듯”, “고속도로 교통상황 앞으로 갈 길이 갑갑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