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박용만회장 ‘황당한 문자’

박용만회장 ‘황당한 문자’

입력 2011-01-08 00:00
업데이트 2011-01-08 00:2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진해운회장에 “얌마 사무실로 와” “잘못 보낸거죠” 답장에 사과 해프닝

이미지 확대
박용만(왼쪽) ㈜두산 회장이 가까운 지인에게 보내려던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를 실수로 최은영(오른쪽) 한진해운 회장에게 전송했다가 사과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7일 재계에 따르면 박 회장은 이날 오전 “얌마 소 팔러 가는 데 개 쫓아간다고 내가 거기 왜 껴!! 깍두기 먹다 침 튀는 소리 말고 그냥 사무실로 와!”라는 내용의 메시지를 보냈다. 그러나 이 문자를 받은 이는 한진해운의 최 회장. 최 회장은 곧바로 “회장님! 저 최은영인데요…문자 잘못 보내신 거죠? 정신이 버쩍(번쩍) 드네요…ㅎ.”라고 답장을 보냈다. 박 회장은 즉각 “으악!! 죄송함다. 잘못 갔습니다. 이를 어째 ㅠㅠ 미안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보내 사과했다.
이미지 확대


박 회장은 이렇게 주고받은 메시지를 캡처한 사진을 자신의 트위터에 올려 “아침부터 잘못 보낸 문자메시지 때문에 벌을 받았다. 허물없이 친한 동생 녀석에게 보낸다는 걸 실수로 H해운의 회장께…신년인사를 보내도 시원치 않을 판에…죄송합니다!”라며 공개 사과 사실을 밝혔다.

이 해프닝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대기업 회장도 보통 사람처럼 저런 실수를 하는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박 회장은 해당 게시물을 트위터에서 바로 삭제했다.

이두걸기자 douzirl@seoul.co.kr

2011-01-08 8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