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페퍼톤스 이장원, 배다해와 ‘깜짝’ 결혼 발표

페퍼톤스 이장원, 배다해와 ‘깜짝’ 결혼 발표

김지예 기자
김지예 기자
입력 2021-08-16 09:35
업데이트 2021-08-16 14:3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올 초 소개로 만나...11월 결혼”

페퍼톤스 이장원(왼쪽)과 가수 배다해. 뉴스1
페퍼톤스 이장원(왼쪽)과 가수 배다해. 뉴스1
밴드 페퍼톤스의 이장원과 가수 겸 뮤지컬배우 배다해가 결혼한다.

이장원은 지난 15일 페퍼톤스 블로그를 통해 “저 올 늦가을 장가 가려고 한다”며 “저희 음악을 즐겨주고 저를 존중하고 사랑해주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씨와 함께 가족으로서의 삶을 시작해보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미래를 함께 계획하고 싶은 좋은 사람이 제 삶에 나타났다”며 “연초에 소개로 만나 긴 시간은 아니지만 그 시간을 뛰어 넘을만큼 최선을 다해 진지하게 만나며 믿음을 쌓아 결혼 소식 전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장원의 소속사 안테나는 “새로 펼쳐질 앞날에 많은 축하와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배다해도 이날 팬카페를 통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드디어 나타났다”며 “페퍼톤스의 이장원 씨와 오는 11월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다”고 알렸다.

이장원은 2004년 신재평과 함께 밴드 페퍼톤스로 데뷔해 대표곡 ‘행운을 빌어요’, ‘공원여행’, ‘레디, 겟 셋, 고!’ 등의 히트곡을 냈다. tvN ‘문제적 남자’ 등 예능에서도 활약했다.

배다해는 2010년 바닐라 루시로 데뷔한 뒤 2011년 뮤지컬 ‘셜록 홈즈’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시작했다. KBS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등을 통해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김지예 기자 jiye@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