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 ‘with 푸본’ 캠페인으로 상생의 가치 확산에 앞장

푸본현대생명, ‘with 푸본’ 캠페인으로 상생의 가치 확산에 앞장

한준규 기자
입력 2024-12-23 15:18
수정 2024-12-23 15:1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 도전하는 고객을 응원하는 ‘with 푸본’ 캠페인 시작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 지속 시행

이미지 확대
푸본현대생명의  ‘with 푸본’ 캠페인
푸본현대생명의 ‘with 푸본’ 캠페인


푸본현대생명이 도전하는 고객을 응원하는 ‘with 푸본’ 캠페인으로 상생의 가치 확산에 앞장 서고 있다. 푸본현대생명의 ‘with 푸본’ 캠페인은 사업장을 운영하는 고객에게 사업 홍보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2021년 9월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총 11차례 진행 중이다.

‘with 푸본’ 캠페인은 소상공인 고객의 사업장을 푸본현대생명의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 SNS를 통해 홍보하고, 마케팅지원과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반찬가게, 디저트 카페, 꽃집, 떡집, 정육점 등 다양한 고객들이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12월에는 ‘제 11편, 연말엔 3대천왕 닭찜이닭’ 을 진행하고 있다. ‘with 푸본’ 캠페인은 소상공인 고객의 사업장을 소개함으로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향상시키고, 매출 증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푸본현대생명은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도 도전을 이어가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고객들의 성공이 지역사회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가고 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회사는 고객과 함께하는 동반자로, 고객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