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콜센터 출근한 KB금융 회장 “다양한 인수합병 가능성 열고 검토”

새해 콜센터 출근한 KB금융 회장 “다양한 인수합병 가능성 열고 검토”

홍인기 기자
홍인기 기자
입력 2020-01-02 22:26
수정 2020-01-03 01:4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윤종규(왼쪽 세 번째) KB금융그룹 회장이 2일 서울 마포구 KB국민은행 콜센터에서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금융그룹 제공
윤종규(왼쪽 세 번째) KB금융그룹 회장이 2일 서울 마포구 KB국민은행 콜센터에서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금융그룹 제공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은 2일 서울 마포구 KB국민은행과 KB손해보험 콜센터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했다. 윤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그룹 핵심경쟁력 강화, 사업영역 확장, 역동적이고 창의적인 KB 구현, 고객중심 디지털 혁신 등 4가지 방향을 제시했다.

윤 회장은 “위기를 어떻게 극복하고 활용하느냐에 따라 시장을 선도하는 리더가 될 수 있다”며 “그룹의 사업 포트폴리오 강화 차원에서 다양한 인수합병 가능성을 열어 두고 검토할 것이며 신중하게 접근하되 기회가 왔을 때 과감하고 신속하게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홍인기 기자 ikik@seoul.co.kr



2020-01-03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