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콘텐츠 ‘무브 임푸르브드’
칸 기업광고제에도 최종 입상

현대모비스 제공
현대모비스의 소셜미디어(SNS) 콘텐츠 ‘무브 임푸르브드’의 유튜브 영상.
현대모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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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모비스는 소셜미디어(SNS) 콘텐츠 ‘무브 임푸르브드’(Move Improved) 시리즈가 프랑스 칸에서 열린 제16회 칸 기업광고제에서 ‘기업 온라인-소셜미디어 영상 부문’ 최종 입상작인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칸 기업광고제는 2010년부터 개최된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올해 전 세계 52개국에서 900여개 작품이 출품됐다. 올해 한국 기업의 최종 수상은 현대모비스가 유일하다.
무브 임푸르브드는 차세대 모빌리티 기술인 홀로그래픽 윈드쉴드 디스플레이(HWD) 등을 소개하는 3부작 숏폼 영상이다. 상반기 북미에서 개최된 ‘2025 뮤즈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와 ‘2025 NYX 어워드’에서 각각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 대상과 그랜드 대상을 받아 올해 글로벌 광고제에서만 3관왕을 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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