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서울광고대상-마케팅대상] 삼성전자, 갤럭시 연말연시 ‘시인’편

[제23회 서울광고대상-마케팅대상] 삼성전자, 갤럭시 연말연시 ‘시인’편

입력 2017-11-29 17:10
수정 2017-11-29 1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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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 카메라 기능에 ‘희망적 감성’ 담아”

서울광고대상에서 ‘삼성 갤럭시’가 마케팅대상을 받는 영예를 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서울신문 관계자와 소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의 모바일 라이프를 보다 새롭고 다채롭게 만들기 위한 혁신을 끊임없이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작년 한 해도 우수한 성능의 카메라가 탑재된 ‘갤럭시 S7, S7 edge’, 시계 본연의 디자인 스마트워치 ‘기어 S3’ 그리고 보다 편리한 결제를 가능하게 하는 ‘삼성페이’ 등으로 많은 사람의 모바일 라이프를 새롭게 변화시키고자 노력했습니다.
윤태식 삼성전자 상무
윤태식 삼성전자 상무
이런 배경에서 삼성전자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한 해 동안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 새롭게 자리 잡은 삼성 모바일 제품 및 서비스의 모습을 연말연시 특유의 따뜻하고도 희망적인 감성과 연결시킨 ‘삼성 갤럭시 연말연시 통합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특히 ‘일상을 즐기며 가장 나답게 살아가기’라는 연말연시의 다짐 메시지와 함께 제품의 사용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마케팅대상을 받은 ‘시인’편 인쇄광고는 하얗게 내리는 겨울 눈을 스마트폰으로 선명하게 촬영하는 여자의 모습과 ‘시인이 되자’라는 카피를 통해 갤럭시 S7의 우수한 카메라 기능 및 연말연시의 희망적 감성을 함께 담아냈습니다. 단순히 기능 위주의 디바이스가 아닌 사람들의 일상을 더욱 풍부하게 만드는 모바일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하는 메시지를 대중에게 전달하기 위함이었습니다.

큰 상을 준 서울신문 관계자와 소비자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서 늘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7-11-30 33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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