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오늘부터 시작, 당신의 봄

삼성화재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오늘부터 시작, 당신의 봄

입력 2017-06-29 16:52
수정 2017-06-29 17: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보험 혜택받은 사람들의 일상 위트 있게 그려내”

‘당신의 봄’ 캠페인으로 따뜻하고 밝은 광고를 진행해온 삼성화재가 이번에는 ‘오늘부터 시작’이라는 테마로 신규 TV 광고 캠페인을 지난 27일부터 선보였다.
삼성화재가 새롭게 선보인 ‘오늘부터 시작, 당신의 봄’ 캠페인의 ‘회사원’편 TV 광고 영상 캡처 화면.
삼성화재가 새롭게 선보인 ‘오늘부터 시작, 당신의 봄’ 캠페인의 ‘회사원’편 TV 광고 영상 캡처 화면.
이번 ‘오늘부터 시작, 당신의 봄’ 캠페인에서는 기존 광고에서 볼 수 없었던 보험 혜택을 받은 사람들의 일상을 위트 있게 보여주며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총 4편의 광고 중 지독했던 암을 이겨낸 후 군것질을 못 끊다가 아내 잔소리로 식습관 개선을 하게 된 남편의 이야기를 다룬 ‘식습관 개선’편과 고혈압을 물려준 아버지 때문에 걱정하지만 삼성화재 RC를 만나 걱정을 덜게 된 ‘회사원’편이 먼저 전파를 탔다.

TV 광고뿐만 아니라 ‘오늘부터 시작’이라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 필름과 다양한 광고 론칭 이벤트도 삼성화재 페이스북과 유투브, 블로그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삼성화재 모델로 3년째 활약 중인 밝고 유쾌한 이미지의 차태현과 ‘보험을 통한 삶의 긍정적 변화’라는 소재가 만난 이번 TV 광고 캠페인은 많은 기대를 모으며 소비자들의 안방을 찾고 있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7-06-30 3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