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스토어’ 1호점서 만나요

‘평창스토어’ 1호점서 만나요

입력 2017-05-28 22:26
수정 2017-05-28 23:5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평창스토어’ 1호점서 만나요
‘평창스토어’ 1호점서 만나요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9층에 ‘2018 평창 공식 스토어 1호점’이 문을 연 28일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오른쪽)·반다비(왼쪽)와 모델들이 캐릭터 상품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평창올림픽 조직위원회는 지금까지 올림픽 라이선스 상품 300여종을 선보인 데 이어 다음달까지 600여종, 10월까지 2000여종으로 종류를 확대할 계획이다.
최해국 선임기자 seaworld@seoul.co.kr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9층에 ‘2018 평창 공식 스토어 1호점’이 문을 연 28일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오른쪽)·반다비(왼쪽)와 모델들이 캐릭터 상품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평창올림픽 조직위원회는 지금까지 올림픽 라이선스 상품 300여종을 선보인 데 이어 다음달까지 600여종, 10월까지 2000여종으로 종류를 확대할 계획이다.

최해국 선임기자 seaworld@seoul.co.kr



2017-05-29 1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