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런던국제광고제’­ 제일기획, 6개 본상 수상

‘2013 런던국제광고제’­ 제일기획, 6개 본상 수상

입력 2013-11-08 00:00
수정 2013-11-0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제일기획이 세계 5대 광고제 중 하나인 ‘2013 런던국제광고제’에서 금상 3개 등 총 6개의 본상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수상작 중 5개는 삼성생명 ‘생명의 다리’ 캠페인과 관련된 작품이다. 생명의 다리는 투신자살이 많은 한강 마포대교에 동작 센서와 발광다이오드(LED) 조명을 설치해 보행자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캠페인으로 삼성생명과 서울시, 제일기획이 공동으로 진행했다.

생명의 다리는 올해 런던 국제 광고제를 포함한 권위 있는 국제광고제에서 37개의 상을 받았다. 올해 28회째를 맞는 런던 국제광고제는 칸, 뉴욕, 클리오, 원쇼 광고제와 함께 세계 5대 광고제로 꼽힌다. 올해는 13개 부문에 77개 국가에서 1만 5881편의 작품이 출품됐다.

유영규 기자 whoami@seoul.co.kr



2013-11-08 2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