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SK브로드밴드 ‘B’

[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SK브로드밴드 ‘B’

입력 2013-10-08 00:00
수정 2013-10-0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찾아가는 서비스·B타민서비스’ 만족도 높아

SK브로드밴드가 소비자 사랑을 받는 첫 번째 원동력은 ‘찾아가는 서비스’에 있다. 소비자가 상품 장애로 불편함을 느끼기 전에 먼저 방문해 장애 징후를 처리해 준다.

두 번째로는 ‘B타민서비스’를 꼽을 수 있다. 행복기사가 집을 방문해 단순히 인터넷이나 전화를 설치해 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무료로 PC 점검과 인터넷 품질을 측정해 문제점을 개선해 준다. 또한 낯선 기사의 방문에 소비자가 불편해하지 않도록 행복기사가 방문하기 전에 활짝 웃는 사진과 실명을 함께 고객의 휴대전화로 보내는 ‘행복기사 스마일 사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3-10-08 2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