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서울광고대상-본상] 기업PR상-SK ‘더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SK의 새로운 길’

[제18회 서울광고대상-본상] 기업PR상-SK ‘더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SK의 새로운 길’

입력 2012-11-20 00:00
수정 2012-11-2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사회적 기업 지원해 ‘행복’ 창출”

SK는 지난 2005년부터 다양한 사회적 기업을 설립 및 지원해 왔습니다.

광고대행사 SK마케팅앤컴퍼니
광고대행사 SK마케팅앤컴퍼니
이만우 SK 전무
이만우 SK 전무
올해 OK! SK 캠페인도 사회적 기업에 주목하였습니다. 1998년 캠페인을 처음 시작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한결같이 유지해 온 철학인 ‘행복’을 이야기하기에 사회적 기업은 가장 좋은 소재라고 생각했습니다. 사회적 기업을 통해 우리 사회의 더 많은 분이 행복을 스스로 만들고 유지해 나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물고기를 잡아주는 것’보다는 ‘물고기 잡는 방법을 나누는 것’, 이것이 바로 SK가 생각하는 사회공헌의 새로운 패러다임이며 ‘행복’에 대한 SK의 철학입니다.

광고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사회적 순기능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일상에 지치고 힘들어하는 국민을 위로하고 희망을 주는 것입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에게 사회적 기업의 중요성을 알리고, 또 우리 사회가 지금보다 더 행복해 질 것이라는 희망을 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SK는 앞으로도 OK! SK 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의 행복을 지속적으로 이야기 해 나갈 것입니다.



2012-11-20 3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