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박진영과 2012년 클래식 캠페인 진행

리복, 박진영과 2012년 클래식 캠페인 진행

입력 2012-06-26 00:00
수정 2012-06-26 16:0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과 박진영(JYP)은 파트너십을 맺고 2012년 하반기 새로운 클래식 캠페인을 진행, 26일 오후 서울 레스모아 강남 매장에서 박진영과 리복의 글로벌 파트너인 스위즈 비츠(Swizz Beatz)가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 리복과 박진영(JYP)이 함께 전개해나갈 클래식 캠페인의 첫번째 프로젝트는 JYP 엔터테인먼트의 소속 가수들이 참여할 신곡과 뮤직비디오가 공동 제작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