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상반기 히트상품] 롯데칠성음료 ‘데일리C 비타민워터’

[2012 상반기 히트상품] 롯데칠성음료 ‘데일리C 비타민워터’

입력 2012-06-26 00:00
수정 2012-06-2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매일 물처럼 마시는 비타민… 유럽산 사용

‘데일리C 비타민워터’는 비타민C와 필수 비타민을 물처럼 매일 즐긴다는 콘셉트의 비타민 음료다. 특히 함유된 비타민C는 ‘퀄리C’(Quali-C) 인증을 받은 100% 영국산을 사용했으며 나머지 비타민들도 독일, 프랑스, 스위스 등 유럽산 비타민만을 사용했다.


제품은 ‘바이탈V’ ‘이글아이’ ‘스킨글로우’ ‘마인드요가’ ‘카테킨핏’ 등의 종류가 있다.

가장 대표격인 ‘바이탈V’는 비타민C 1000㎎과 기타 비타민이 들어 있으며 ‘이글아이’는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블루베리와 기타 비타민을 함유했다. ‘스킨글로우’는 비타민과 히알루론산, 콜라겐이 담겨 있다.

올해 선보인 2종의 제품 중 ‘카테킨핏’은 다이어트를 위한 음료. 비타민A·B5·B6·B12·C·E 등과 L-카르니틴, 차카테킨을 함유했다. 정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마인드요가’는 비타민A·B2·B5·B6·B12·C·E 등과 라벤더, 캐모마일 등 허브를 함유하고 있다.



2012-06-26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