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는 지난달 18일 출시한 담배 ‘토니노 람보르기니’가 출시 2주 만에 330만갑 판매됐다고 3일 밝혔다. 편의점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포함)의 담배 판매 현황에 따르면, 토니노 람보르기니는 발매 첫 주 시장 점유율 1.71%를 기록했다. 최근 5년간 출시된 신제품 중 발매 첫 주에 1.5% 이상의 점유율을 기록한 것은 ‘토니노 람보르기니’가 유일하다.
2012-05-04 1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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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