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41년’ 보셨나요

‘발렌타인 41년’ 보셨나요

입력 2012-04-16 00:00
수정 2012-04-1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발렌타인 41년’ 보셨나요
‘발렌타인 41년’ 보셨나요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모델들이 오는 26일부터 열리는 골프대회 ‘2012 발렌타인 챔피언십’을 앞두고 15일 서울 중구 소공로 플라자호텔에서 ‘2012 발렌타인 챔피언십 블렌드 41년’을 공개하고 있다. 지난해 우승자 리 웨스트우드와 마스터 블렌더 샌디 히슬롭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 제품은 대회 기간 경매에 부쳐지며 수익금은 기부된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모델들이 오는 26일부터 열리는 골프대회 ‘2012 발렌타인 챔피언십’을 앞두고 15일 서울 중구 소공로 플라자호텔에서 ‘2012 발렌타인 챔피언십 블렌드 41년’을 공개하고 있다. 지난해 우승자 리 웨스트우드와 마스터 블렌더 샌디 히슬롭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 제품은 대회 기간 경매에 부쳐지며 수익금은 기부된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