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당상승 억제 감미료 나왔어요”

“혈당상승 억제 감미료 나왔어요”

입력 2012-04-05 00:00
수정 2012-04-05 00:1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CJ제일제당의 도우미들이 4일 서울 광화문에서 기능성 감미료 ‘타가토스’의 소비자용 제품 출시를 기념해 시음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타가토스는 식사 뒤 혈당 상승을 억제해 줘 비만과 당뇨 환자들에게 좋은 감미료로 지난해 기업용(B2B) 제품으로 먼저 선을 보였다. 일반 설탕보다 비싸지만 소비자용 제품은 출시 이전부터 선주문이 쇄도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CJ제일제당의 도우미들이 4일 서울 광화문에서 기능성 감미료 ‘타가토스’의 소비자용 제품 출시를 기념해 시음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타가토스는 식사 뒤 혈당 상승을 억제해 줘 비만과 당뇨 환자들에게 좋은 감미료로 지난해 기업용(B2B) 제품으로 먼저 선을 보였다. 일반 설탕보다 비싸지만 소비자용 제품은 출시 이전부터 선주문이 쇄도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CJ제일제당의 도우미들이 4일 서울 광화문에서 기능성 감미료 ‘타가토스’의 소비자용 제품 출시를 기념해 시음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타가토스는 식사 뒤 혈당 상승을 억제해 줘 비만과 당뇨 환자들에게 좋은 감미료로 지난해 기업용(B2B) 제품으로 먼저 선을 보였다. 일반 설탕보다 비싸지만 소비자용 제품은 출시 이전부터 선주문이 쇄도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2012-04-05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