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2011 하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갤럭시SⅡ’ 입력 2011-12-22 00:00 업데이트 2011-12-22 00:00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2011/12/22/20111222020016 URL 복사 댓글 14 고화질·초슬림… 국내 400만대 판매 ‘갤럭시SⅡ’는 출시 한 달 만에 밀리언셀러 등극에 이어 6개월 만에 국내 누적판매 400만대를 돌파했다. 이미지 확대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최고의 스마트폰 사용환경과 무선 인터넷 속도를 제공하며 4.3인치의 고화질 슈퍼아몰레드플러스를 탑재해 ‘보는 즐거움’을 준다. 8.9㎜ 초슬림 디자인은 실용성과 함께 휴대성도 놓치지 않았다. 특히 화이트와 핑크 색상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삼성전자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을 전개하며 고객의 삶을 풍성하고 의미 있게 만들어 주고자 주력하고 있다. 2011-12-22 20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