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의식 갖고 시장변화 주도하자”

“도전의식 갖고 시장변화 주도하자”

입력 2010-10-18 00:00
업데이트 2010-10-18 00: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LG전자 본부장 취임 메시지

LG전자 신임 본부장(부사장급)들이 임직원들에게 ‘도전 의식을 갖고 시장 변화를 주도하자.’는 취임 메시지를 보내며 의욕을 북돋았다.

17일 LG전자에 따르면 지난 1일 임명된 권희원 홈엔터테인먼트 사업본부장과 박종석 모바일커뮤니케이션 사업본부장은 최근 임직원 모두에게 개인 이메일을 보내고 적극적으로 도전하는 자세를 당부했다.

권 본부장은 조직 안의 소통과 강한 실행력을 주문했다. 그는 “시장 판도를 변화시키려면 조직 간의 빠른 의사결정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강한 실행력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야 한다.”면서 “품질 확보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연구개발 강화와 부품 및 소재 핵심기술 확보에 힘써야 한다.”고 말했다.

또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해 지속성장을 이루려면 모든 업무 분야에서 스피드를 갖춰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 본부장은 고객 서비스를 강조하며 디지털 변화를 주도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그는 “고객의 요구에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는 업무 체계를 갖춰 실적 호전을 앞당기자.”면서 “과거의 패러다임이 통하지 않는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과감하게 주도해 나가야 한다.”고 밝혔다.

류지영기자 superryu@seoul.co.kr
2010-10-18 15면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