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사은품 접시 품질 논란
“핫소스 뿌렸더니 프린팅 벗겨져”
써브웨이가 증정한 접시의 프린팅이 음식에 묻어나거나 벗겨진다는 후기가 올라왔다. SNS 캡처
고객들에게 증정한 접시의 품질 문제가 발생한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써브웨이가 해당 접시를 사용한 고객들에게 ‘사용 중단’을 당부했다. 또 접시를 사용해 피해를 본 고객들에게 보상안을 마련했다.
써브웨이는 4일 공식 홈페이지에 올린 안내문을 통해 “사은품으로 증정된 랍스터 접시 일부에서 제품 이상이 확인됐다”라면서 이같이 밝혔다.
써브웨이는 “접시 증정은 중단됐으며, 고객 여러분께 해당 접시의 사용을 중단할 것을 안내드린다”라며 “여러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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써브웨이가 랍스터 접시 사용 중단을 당부한 이유는?
써브웨이 측은 해당 사은품 접시를 제공받은 고객들에게 8000원 상당의 샌드위치 상품권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상품권을 신청할 수 있는 페이지를 안내했다.
앞서 써브웨이는 지난달 18일부터 24일까지 겨울 신메뉴 ‘랍스터 샌드위치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랍스타 그림이 프린팅된 접시를 증정했다. 해당 메뉴의 가격은 1만 7900원이다.
그러나 소셜미디어(SNS) 등에서는 해당 접시에 음식을 올려놓고 먹거나 설거지하는 과정에서 접시에 프린팅된 그림이 벗겨졌다는 주장이 연이어 나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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써브웨이는 해당 접시 제공 고객에게 보상을 제공했는가?
한 고객은 SNS에 “접시에 피자를 담고 핫소스를 뿌렸더니 프린팅이 지워졌다”고 설명했다.
이에 써브웨이 측은 해당 접시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식품 안전 검사를 모두 통과한 제품”이라면서도 사은품 제공을 중단하고 품질 검사를 의뢰하는 등 사실관계 파악에 나섰다.
써브웨이가 증정한 접시의 프린팅이 음식에 묻어나거나 벗겨진다는 후기가 올라왔다. SNS 캡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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