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어패럴, 유행 타지 않는 디자인과 합리적 가격 승부수

골프존 어패럴, 유행 타지 않는 디자인과 합리적 가격 승부수

민나리 기자
민나리 기자
입력 2025-03-19 23:47
수정 2025-03-19 23: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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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 토털 플랫폼 기업인 골프존이 ‘골프존 어패럴’을 론칭하며 골프 의류 사업에 본격 진출했다. 세상에 없던 골프를 만든다는 골프존의 철학인 ‘플레이 디프런트’를 바탕으로 누구나 골프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모던함과 기능성을 결합했다.

골프존은 기존 골프웨어 시장의 문제점으로 꼽히는 높은 가격과 디자인 및 기능성의 한계를 인식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할 수 있도록 했다. 코로나19 이후 골프 산업 침체에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골퍼들이 주를 이룰 것으로 보고, 유행을 타지 않는 절제된 디자인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도록 제품을 완성했다.

골프존 어패럴은 화려함과 멋에 치중하지 않는 기본적이고 합리적인 아이템, 유행이 아닌 오래도록 멋스러운 시즌을 타는 절제된 디자인, 구력, 나이, 장소에 상관없이 편안하고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을 브랜드 핵심 가치로 삼아 합리적인 쇼핑을 추구하는 골퍼와 골프웨어 시장 소비 트렌드에 맞춘 사업 전략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온라인 골프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골핑, 골프존커머스의 편리한 골프웨어 쇼핑 채널 스타일캐디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오프라인은 골프존카운티의 프로숍과 골프존 GDR아카데미 성남 판교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2025-03-20 34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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