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특집] 한국미즈노, 더 쉽게 더 멀리… 핫레드 매직

[골프 특집] 한국미즈노, 더 쉽게 더 멀리… 핫레드 매직

입력 2017-04-13 18:18
수정 2017-04-14 02: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한국미즈노가 한국 여성 골퍼를 위한 전용클럽 ‘라루즈Ⅱ’(LA ROUGE Ⅱ) 드라이버를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라루즈 특유의 핫레드를 중심으로 한 브랜드 색상은 유지하면서 미즈노만의 기술력으로 더 쉽게, 더 멀리 나가는 퍼포먼스를 구현했다.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등 풀 라인업이다.

드라이버는 고밀도 티탄단조 페이스와 타구면의 라운드 처리, 고반발 부분을 확대한 ‘포물선 페이스 구조’의 채용으로 볼 초속을 높이며 큰 비거리를 가능하게 한다. 또 한국 여성 골퍼의 스윙 스타일과 신체적 특징을 적극 고려한 ‘U.D.S’(Ultimate Dynamics Stability) 설계와 드로 스핀 헤드 채용으로 슬라이스 회전을 억제해 방향성도 향상시켰다.

기존 제품에 비해 커진 460cc의 헤드 체적과 기존 대비 9% 이상 넓어진 스윗 에어리어도 정타율을 높여 비거리의 손실을 최소화했다. 전용으로 설계된 ‘오로치’(OROCHI)샤프트를 채용해 스윙의 용이성을 높이고 헤드 스피드의 향상을 돕는다. 또 미즈노의 독자적인 ‘하모닉 임팩트 테크놀로지’(Harmonic Impact Technology)로 진동수와 울림 시간을 통제하면서 최적의 소리 균형을 달성해 기분 좋은 타구음을 제공하는 것도 ‘라루즈Ⅱ’ 드라이버의 특징이다. 문의 (02)3143-1288.

2017-04-14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