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여자축구 대표팀이 내달 1일부터 9일까지 중국 우한에서 열리는 201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축구선수권대회(이하 동아시안컵) 출전을 위해 29일 출국했다.
이미지 확대
동아시안컵 출전 여자축구 대표팀 출국 201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축구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한국 여자축구 대표팀의 장슬기 등 선수들이 29일 오전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이날 중국 우한에 입성하는 윤덕여호는 사흘간의 현지 훈련 후 중국(8월1일)과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일본(8월4일), 북한(8월8일)과 차례로 맞붙는다. 연합뉴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동아시안컵 출전 여자축구 대표팀 출국
201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축구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한국 여자축구 대표팀의 장슬기 등 선수들이 29일 오전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이날 중국 우한에 입성하는 윤덕여호는 사흘간의 현지 훈련 후 중국(8월1일)과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일본(8월4일), 북한(8월8일)과 차례로 맞붙는다. 연합뉴스
2015 국제축구연맹(FIFA) 여자월드컵에서 한국 여자축구 사상 첫 16강 진출을 지도한 윤덕여 감독과 23명의 대표팀은 이날 오전 인천공항에서 비행기에 올랐다.
이날 우한에 입성하는 윤덕여호는 사흘간의 현지 훈련 후 중국(8월1일)과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일본(8월4일), 북한(8월8일)과 차례로 맞붙는다.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