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여자축구 대표팀이 내달 1일부터 9일까지 중국 우한에서 열리는 201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축구선수권대회(이하 동아시안컵) 출전을 위해 29일 출국했다.
이미지 확대
동아시안컵 출전 여자축구 대표팀 출국 201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축구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한국 여자축구 대표팀의 장슬기 등 선수들이 29일 오전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이날 중국 우한에 입성하는 윤덕여호는 사흘간의 현지 훈련 후 중국(8월1일)과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일본(8월4일), 북한(8월8일)과 차례로 맞붙는다. 연합뉴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동아시안컵 출전 여자축구 대표팀 출국
201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축구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한국 여자축구 대표팀의 장슬기 등 선수들이 29일 오전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이날 중국 우한에 입성하는 윤덕여호는 사흘간의 현지 훈련 후 중국(8월1일)과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일본(8월4일), 북한(8월8일)과 차례로 맞붙는다. 연합뉴스
2015 국제축구연맹(FIFA) 여자월드컵에서 한국 여자축구 사상 첫 16강 진출을 지도한 윤덕여 감독과 23명의 대표팀은 이날 오전 인천공항에서 비행기에 올랐다.
이날 우한에 입성하는 윤덕여호는 사흘간의 현지 훈련 후 중국(8월1일)과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일본(8월4일), 북한(8월8일)과 차례로 맞붙는다.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