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축구 김보경 교체출전…카디프시티 선두 질주

英축구 김보경 교체출전…카디프시티 선두 질주

입력 2013-02-17 00:00
업데이트 2013-02-17 00:4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김보경
김보경
잉글랜드 프로축구 챔피언십(2부리그)에서 뛰는 김보경(24)이 후반전에 교체출전한 가운데 소속팀 카디프시티는 9경기 무패행진을 달렸다.

김보경은 영국 웨일스의 카디프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브리스톨 시티와의 2012-2013 챔피언십 31라운드에 후반 39분 크레이그 눈과 교체 투입, 추가시간까지 약 10분을 뛰었다.

뛰는 시간이 짧아 공격포인트를 올리지는 못했다.

카디프시티는 2골을 몰아넣은 프레이저 캠벨의 활약을 앞세워 2-1로 이겼다.

최근 9경기에서 7승2무를 거둔 카디프시티는 챔피언십 선두를 지켰다.

카디프시티는 리그 23위로 처진 브리스톨 시티를 상대로 전반전 여러 차례 득점기회를 살리지 못하다 추가시간 캠벨의 골로 포문을 열었다.

캠벨은 페널티지역 오른쪽에서 토니 스미스에게 패스하고 나서 다시 스미스가 날카롭게 찔러준 공을 받아 문전에서 오른발로 마무리했다.

캠벨은 후반 13분에도 추가골을 터뜨려 승리의 일등 공신이 됐다.

김보경은 후반 종료 6분을 남기고 그라운드를 밟았지만, 출전 시간이 짧아 큰 활약을 보여주지는 못했다.

카디프시티는 후반 추가시간 벤 누겐트가 자책골을 기록했지만, 승리를 지키는 데는 문제가 없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