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클리어 카토마이저 장착한 iKit 출시

전자담배, 클리어 카토마이저 장착한 iKit 출시

입력 2014-07-24 00:00
수정 2014-07-24 11: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국내 전자담배 업체 Janty Korea가 클리어 카토마이저를 장착한 전자담배 iKit를 출시했다고 오늘(2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전자담배 iKit는 투명 클리어 카토마이저를 장착한 제품으로 편리하며 심플한 느낌과 적당한 무게감이 특징이다.

또한 전용 헤드를 제공하여 자가 진단이 가능하고, 유사시에는 새로운 헤드로 교체할 수 있어 언제든 깨끗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iKit는 클리어 카토마이저가 장착된 자사의 첫 전자담배 완제품으로 관리가 더욱 편리하도록 만들어졌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출시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맞출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Janty Korea는 세계각지에 진출하고 있는 국내 전자담배 업체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제품 출시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신뢰받고 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