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안산 인질극 “별거 중인 아내 불러라” 고교생 자녀 2명 인질 ‘충격’

안산 인질극 “별거 중인 아내 불러라” 고교생 자녀 2명 인질 ‘충격’

입력 2015-01-13 13:59
업데이트 2015-01-13 13:5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안산 인질극
안산 인질극


안산 인질극

안산 인질극 “별거 중인 아내 불러라” 고교생 자녀 2명 인질 ‘충격’

경기도 안산에서 40대 남편이 자녀들을 인질로 잡고 “별거 중인 아내를 불러달라”며 경찰과 대치하고 있다.

경기 안산상록경찰서는 13일 오전 9시 36분 A씨로부터 안산시 상록구 소재 자신이 거주하던 다세대주택 4층에서 남편 김모(47)씨가 고교생 자녀 2명을 흉기로 위협하며 인질로 잡고 있다는 신고를 접수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김씨와 대치하고 있으며, 김씨는 ‘아내를 불러달라’고 했다가 A씨가 현장에 와서 전화로 인질극을 중단할 것을 설득하자 ‘집 안으로 들어오라’고 요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현장에 있는 경찰은 김씨가 상당히 흥분한 상태로 A씨에게 욕설과 고성을 계속하고 있다고 전했다.

경찰 한 관계자는 “김씨는 A씨와 재혼한 사이로, 인질인 고교생 2명은 A씨가 전 남편과 사이에서 낳은 아이들로 파악하고 있다”며 “하지만 현재 대치 상황을 정리하는 것이 우선이어서 아직 인질극 동기 등 사건경위는 정확히 조사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경찰은 현장을 통제하고 경력 수십명을 배치해 비상상황에 대비하는 한편, 서울지방경찰청에 경찰특공대를 요청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