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화기애애’ 이준석·김종인 만찬 회동

‘화기애애’ 이준석·김종인 만찬 회동

입력 2021-06-29 22:00
업데이트 2021-06-30 01:3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화기애애’ 이준석·김종인 만찬 회동
‘화기애애’ 이준석·김종인 만찬 회동 국민의힘 이준석(오른쪽) 대표와 김종인 전 비상대책위원장이 29일 서울 중구 한 호텔 식당에서 만찬 회동한 뒤 웃으며 엘리베이터에 함께 타고 있다. 이 대표가 국민의힘 당대표로 선출된 후 첫 회동이다. 이 대표는 “(식사 중에) 윤석열 전 총장 관련 이야기 비중은 없었다. 큰 관심이 없어 보이셨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그러면서 “(김 전 위원장이) 오히려 당의 대선관리에 대해 늘상 하던 조언을 계속했고, 대표가 중심을 잡아야 한다고 했다”며 “정책적인 면을 최대한 강화해야 한다. 경제가 화두가 될 테니 사람을 보강하고 정책을 보강하라고 조언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국민의힘 이준석(오른쪽) 대표와 김종인 전 비상대책위원장이 29일 서울 중구 한 호텔 식당에서 만찬 회동한 뒤 웃으며 엘리베이터에 함께 타고 있다. 이 대표가 국민의힘 당대표로 선출된 후 첫 회동이다. 이 대표는 “(식사 중에) 윤석열 전 총장 관련 이야기 비중은 없었다. 큰 관심이 없어 보이셨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그러면서 “(김 전 위원장이) 오히려 당의 대선관리에 대해 늘상 하던 조언을 계속했고, 대표가 중심을 잡아야 한다고 했다”며 “정책적인 면을 최대한 강화해야 한다. 경제가 화두가 될 테니 사람을 보강하고 정책을 보강하라고 조언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2021-06-30 4면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