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방산 3사(한화에어로스페이스·한화시스템·한화오션)가 국가보훈부,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과 함께 진행한 6·25전쟁 75주년 기념 ‘121723 끝까지 찾아야 할 태극기’ 캠페인이 한국PR대상에서 정부PR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한화는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지 못한 6·25 전사자 12만 1723명의 유해를 찾자는 염원을 담아 1번부터 12만 1723번까지 번호가 적힌 태극기 배지 12만 1723개를 제작해 배포했다. 태극기 배지는 K9 자주포에 쓰이고 남은 철로 제작됐다.
한화는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지 못한 6·25 전사자 12만 1723명의 유해를 찾자는 염원을 담아 1번부터 12만 1723번까지 번호가 적힌 태극기 배지 12만 1723개를 제작해 배포했다. 태극기 배지는 K9 자주포에 쓰이고 남은 철로 제작됐다.
2025-11-05 2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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