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김하늘 다운, 이태리 까레라 아우터 CJ오쇼핑 론칭

김하늘 다운, 이태리 까레라 아우터 CJ오쇼핑 론칭

입력 2013-10-25 00:00
업데이트 2013-10-25 09:2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7일 밤 10시 40분 방송… 뛰어난 보온성∙기능성∙디자인 자랑

이태리 브랜드 ‘까레라’의 다운 재킷 아우터가 CJ오쇼핑에서 론칭한다.

까레라는 패션의 왕국 이탈리아 브랜드로, 세계 캐주얼 브랜드에서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을 가장 잘 표현하는 회사로 정평이 나 있다. 심플함과 현대성, 아름다움, 기능성이 조화를 이뤄 지난 9월 국내 론칭 이후 국내의 패션 마니아들로부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셔니스타 배우 김하늘이 까레라의 모델로 발탁, 까레라 아우터가 ‘김하늘 다운’으로 통하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또한 김하늘은 론칭에 맞춰 까레라 진을 입고 외국인과 함께 S라인 자태를 훌륭히 뽐내며 까레라 국내 상륙에 큰 힘을 보태고 있다.

이번에 홈쇼핑에서 공개되는 까레라 다운 아우터는 100% 오리털다운재킷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다. 기능성이 탁월해 어떤 상황에서도 훌륭하게 활용할 수 있고, 자칫 진부해 보일 수 있는 다운쟈켓의 디자인을 까레라 만의 미학으로 승화시켰다.

국내의 까레라 관계자는 “배우 김하늘도 극찬한 이태리다운인 까레라 아우터를 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며 “유난히 춥고 길 것으로 예고된 이번 겨울을 까레라 다운으로 따뜻하고 활동성 넘치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까레라 아우터는 23일부터 사전 판매를 시작했고, 홈쇼핑 론칭 방송은 오는 27일 밤 10시 40분부터 전파를 탄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