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만에 컴백 안재욱, 감미로운 디지털 싱글 ‘새삼스럽게’ 26일 발매

2년만에 컴백 안재욱, 감미로운 디지털 싱글 ‘새삼스럽게’ 26일 발매

입력 2014-09-25 00:00
수정 2014-09-25 11:2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2년만에 가수로 돌아온 안재욱, 디지털 싱글 ‘새삼스럽게’ 발매
2년만에 가수로 돌아온 안재욱, 디지털 싱글 ‘새삼스럽게’ 발매


한류의 1세대를 이끈 주역이자 가수 겸 배우 안재욱이 10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26일 디지털 싱글 ‘새삼스럽게’를 발표한다.

그 동안 드라마, 뮤지컬 등에서 활발히 활동해온 안재욱은 2년여만에 가수로 돌아와 새 앨범을 준비 중이며, 10월 새 앨범의 발매에 앞서 앨범의 수록 곡인 ‘새삼스럽게’를 디지털 싱글로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안재욱이 직접 앨범의 프로듀서로 나서 작업에 참여한 ‘새삼스럽게’는 감성적이고 세련된 POP R&B 장르의 곡으로 감미로운 멜로디에 마치 귓가에 속삭이듯 노래하는 안재욱의 달콤한 보이스가 더해져 사랑하는 이를 향한 고마운 마음을 감동스럽게 담아내었다.

안재욱의 따뜻한 메시지가 담긴 디지털 싱글 ‘새삼스럽게’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새 앨범은 10월 중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안재욱은 10월 4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콘서트 ‘ONE FINE DAY-Ahn Jae Wook 20th Anniversary’를 개최하며, 10월 11일부터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