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구 한남동 유엔빌리지 골목에 위치한 ‘컨템포(Contempo) 갤러리’에서 8일과 9일 이틀 동안 2015/2016 가을/겨울 시즌 프리젠테이션을 갖는다. 디자이너 브랜드 SAIMI(새미), rational object(래셔널 어브젝트), vasa new york(바사 뉴욕)의 새로운 시즌을 위한 행사다. 8일 오후 2시~9시, 9일 정오~오후 7시까지다.
이미지 확대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새미는 디자이너 전새미씨가 런친한 의류 브랜드, rational object는 건축가 출신의 디자이너 김세진씨의 슈즈 브랜드, vasa new york은 2011년 뉴욕 웨스트빌리지에 처음 쇼룸을 열구 판매에 들어간 부티크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다.
갤러리 측은 “새로운 가을 겨울의 제품을 한발 빠르게 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는 의류, 슈즈, 주얼리 등 패션뿐 아니라 기발한 오브제로 잘 알려진 설치미술 작가 최병석의 작품도 감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미지 확대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컨템포 갤러리는 독일에서 현대 미술사를 공부한 최주연씨가 문화 예술의 가교 역할과 트렌드 센터 역할을 하기 위해 문을 연 복합 문화공간이다.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한데 모여 작업하는 것은 물론 작품 전시부터 판매까지 이뤄지고 있다.(문의-07075274398. www.contempo.kr)
이미경 기자 btf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