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TV 하이라이트]

[25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13-02-25 00:00
업데이트 2013-02-25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가요무대(KBS1 밤 10시) MC 김동건의 진행으로 1985년부터 이어 오는 잔잔한 향수와 추억이 담긴 전통가요. 이번 시간에는 ‘앵두나무 처녀’ 김연자, ‘나루터 고향 길’ 남백송, ‘모녀기타’ 주현미, ‘삼팔선의 봄’ 박일남, ‘팔베개’ 김상희, ‘한 많은 대동강’ 손인호, ‘고향의 강’ 남상규 등 총 13명이 출연해 아름다운 노래를 선사한다.

■해외특별기획 드라마 초한지(KBS2 밤 12시 50분) 과부 조씨의 주막에 하후영이라는 관리가 무전취식하면서 소란이 일어나자 유방이 이를 중재에 나선다. 두 사람이 실랑이를 벌이다 하후영이 번쾌에게 칼을 맞자 유방은 의원에게 데려가 성심성의껏 치료를 해 준다. 하후영은 유방의 사람됨을 보고 유방을 형님으로 모신다.

■창사 51주년 특별기획 마의(MBC 밤 9시 55분) 광현은 최형욱의 숙휘공주 시술을 막아 낸다. 광현은 마침(馬鍼)으로 숙휘공주를 살려내려 하지만 현종은 왕실을 능멸하는 것이라며 격노한다. 한편 이명환이 최형욱과 함께 사향으로 숙휘공주를 위해하려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광현. 이명환을 찾아가 모든 죄를 밝히겠다고 경고한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SBS 오후 5시 35분) 많은 아이들에게 제2의 학교, 제2의 가정이 되어주고 있는 전남 순천 조례지역아동센터. 그러나 센터의 환경은 아이들의 꿈과 열정을 뒷받침하기엔 부족한 점이 많다. 아이들은 피아노 치는 것을 가장 좋아하지만 이를 가르쳐 줄 선생님도, 방음이 잘 되는 피아노 연습실도 없는 상황인데….

■달라졌어요(EBS 밤 7시 30분) 결혼하고 한 번도 행복하다고 느낀 적이 없다는 아내는 시도 때도 없이 짜증을 내거나 울기만 한다. 남편은 이런 아내의 속마음을 알 수가 없어 답답하기만 하다, 이유 없이 반복돼 온 다툼으로 지친 부부. 과연 아내가 행복하다고 느끼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솔루션을 통해 남편은 아내의 마음속 이야기를 들어본다.

■특집토론 박근혜 정부 정책과 과제(OBS 낮 12시 55분) 제18대 대통령 취임에 따라 새 정부의 과제라는 큰 주제 속에 정치, 외교, 경제 등 각 전문가들이 토론을 벌인다. 토론에는 인천대 이준한 교수, 북한대학원대학교 양무진 교수 등이 패널로 함께한다. 민생·복지 문제, 행정조직 운영방안 등 박근혜 정부의 첫 과제를 집중적으로 분석한다.

2013-02-25 23면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