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TV 하이라이트]

[3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12-10-03 00:00
수정 2012-10-0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인간극장(KBS1 오전 7시 50분) 경상남도 거제시 바다를 마주 보고 있는 언덕 위 작은 집 한 채. 이곳은 이옥순·변영수 부부의 작은 보금자리다. 식구 많은 집이 부러웠던 옥순씨는 결혼 후 8남매 대가족의 엄마가 됐다. 아이들의 등하교를 책임지는 행복한 운전기사 아빠 영수씨와 무슨 일이든 사람 좋게 웃어 넘기는 무한 긍정의 소유자 엄마 옥순씨를 만나 본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KBS2 밤 9시 55분) 마루와 재희의 관계에 대해 모두 알게 된 은기. 마루가 재희에게 복수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자신에게 접근한 것을 알고는 충격에 빠진다. 재희는 자신의 친오빠인 재식의 전화를 받고 불안해 하고, 재식은 자신을 찾아온 마루에게 마루의 몫까지 재희에게 복수해주겠다고 한다.

●일일연속극 그대 없인 못살아(MBC 밤 8시 15분) 현태는 자신의 어머니에게서 평소 볼 수 없는 모습에 의문을 갖기 시작한다. 지은의 아버지는 현태네 회사를 압박하기 위해 상도를 자신의 회사로 끌어들이려고 한다. 한편 현태 어머니는 납골당에 안치된 여성이 자신의 딸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고, 또다시 친딸을 찾기 시작한다.

●김종욱 찾기(SBS 오전 10시 30분) 기준은 2대8의 가르마에 호리호리한 체형,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건너는 고지식한 성격의 소유자다. 지나치게 강한 책임감과 융통성 제로에 가까운 업무 능력 덕에 회사에서 잘린 기준은 우연한 기회에 기발한 창업 아이템을 찾아 낸다. 바로 아직까지 첫사랑을 잊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첫사랑을 찾아 주는 일이다.

●선생님이 달라졌어요(EBS 밤 7시 35분) ‘아이들을 신뢰할 때 교실은 행복해진다’의 주인공은 익산 이리초등학교 5학년 2반 박근아 선생님. 박 선생님 반 아이들이 지켜야 할 규칙은 무려 20가지.아이들은 학교의 본질인 배움은 잊은 채 상벌제에 매달려 포인트에만 집중한다. 규칙의 감옥이었던 교실이 치유의 현장으로 변해가는 따뜻한 기적을 만날 수 있다.

●내셔널 트레져(OBS 오후 1시 40분) 미국 건국 초기 대통령들이 숨겼을 것으로 추정되는 어마어마한 보물을 3대째 찾고 있는 집안의 후손 벤저민. 보물을 찾아 나선 벤저민은 자료를 수집하던 중 미 독립선언문과 화폐에 결정적인 단서가 있음을 알게 된다. 그렇게 벤저민은 국립 문서보관소에 전시돼 있는 독립선언문을 동료 라일리와 함께 훔쳐 낸다.



2012-10-03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