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머리 김준수, ‘무더위 물러가라…쿨한 공항패션’

파란머리 김준수, ‘무더위 물러가라…쿨한 공항패션’

입력 2012-06-17 00:00
수정 2012-06-17 11:2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솔로앨범 시아-타란탈레그라(XIA-TARANTALLEGRA)을 내고 본격적인 아시아투어에 들어간 가수 김준수(XIA)가 지난 14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인도네시아 공연을 위해 공항에 들어선 김준수는 위아래 올블랙 컬러로 매치해 그만의 카리스마를 풍겼다. 더욱이 무더위가 정점에 이른 이날 김준수는 짧은 파란머리에 선글라스와 샌들을 매치해 한결 가볍고 시원한 공항패션을 연출했다.



김준수는 자신을 보기 위해 공항에서 기다리는 팬들을 보자 쑥스러운 듯 손바닥을 치기도 하고 머리를 만지는 등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잠시 후 김준수는 팬들의 관심을 받으며 당당한 걸음으로 출국장으로 빠져나갔다.

김준수는 지난달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태국, 자카르타, 대만 등 7개국을 도는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스포츠서울닷컴 문병희 기자 moonphoto@media.sportsseoul.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