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명 사망 中버스 추락사고 블랙박스 영상

15명 사망 中버스 추락사고 블랙박스 영상

입력 2018-11-05 09:57
수정 2018-11-05 09:5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중국 충칭에서 지난달 28일 발생한 버스 추락사고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다.

중국 관영 신화통신이 지난 2일(현지시간) 공개한 영상에는 사고 당시 버스 기사와 한 승객이 다투는 모습이 담겨 있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한 승객이 운전석으로 다가와 기사의 얼굴을 향해 먼저 주먹을 휘두르는 것으로 시작한다. 기사는 왼손으로 운전대를 잡은 채 오른손으로 승객에게 반격을 한다.

이날 둘의 다툼은 하차할 정류장을 지나친 승객이 기사에게 거칠게 항의하면서 벌어진 것으로 파악됐다.

영상에는 사고 전, 두 사람이 약 3초간 주먹이 오가는 과정에 기사가 전방을 제대로 보지 못하면서 참사로 이어지는 상황이 고스란히 기록됐다.

결국 버스는 맞은편 도로를 달리던 승용차와 부딪히면서 다리 난간을 뚫고 60미터 아래 강으로 떨어졌다.

이 사고로 탑승자 15명 모두 목숨을 잃었고, 현재 시신 13구를 찾았으며 2명은 실종 상태라고 현지 경찰이 밝혔다.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