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 여성, 역주행 하던 경찰차에 받히는 아찔한 순간

러 여성, 역주행 하던 경찰차에 받히는 아찔한 순간

입력 2014-08-01 00:00
수정 2014-08-01 14:2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러시아의 한 도로에서 길을 건너던 젊은 여성이 역주행해 달려오는 경찰차에 치이는 장면이 포착됐다고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이 지난달 3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당시 상황이 고스란히 찍힌 블랙박스 영상을 보면, 젊은 여성과 늙은 여성이 함께 도로를 건너고 있다. 그 순간 역주행하며 빠른 속도로 달려오던 경찰차가 ‘끼익’하는 브레이크 소리와 함께 급정거하려 한다. 하지만 결국 여성과 충돌하면서 여성은 공중으로 붕 떠 땅으로 나가떨어진다. 잠시 후, 차에서 내린 경찰은 다친 여성을 일으켜 세워 차량에 태우고 병원으로 이동한다.

보도에 따르면, 당시 이 젊은 여성은 친구를 만나기 위해 길을 건너고 있었고, 다가오는 경찰차를 미처 보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목격자들은 “두 여성 모두 자신의 오른 편에 차가 오는지를 확인하고 길을 건넜기 때문에 왼편으로 역주행하며 달려오는 경찰차를 미처 보지 못한 것 같다”면서 “당시 차가 매우 밀리는 상태였기 때문에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차가 역주행을 한 것 같다”고 사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하지만 러시아 경찰은 “경찰차가 긴급신고를 받고 역주행한 것이 꼭 필요한 행위였는지 조사해 만일 그렇지 않다면 운전을 한 경찰관을 기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찰차와 충돌한 여성은 약간의 타박상을 입었을 뿐 다행히 큰 부상은 입지 않았다.

사진·영상=laxma reddy/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남북 2국가론’ 당신의 생각은?
임종석 전 대통령실 비서실장이 최근 ‘남북통일을 유보하고 2개 국가를 수용하자’는 내용의 ‘남북 2국가론’을 제안해 정치권과 학계에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반헌법적 발상이다
논의할 필요가 있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