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눈길 추월하던 자동차 전복 순간 포착 ‘아찔’

(영상)눈길 추월하던 자동차 전복 순간 포착 ‘아찔’

입력 2014-01-18 00:00
수정 2014-02-20 18:2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소형트럭이 앞서가던 승용차를 무리하게 추월하다 전복되는 아찔한 순간이 생생하게 포착됐다.

미국 인디애나주에서 발생한 이 사고는 지난 16일 해외 동영상 사이트 라이브릭을 통해 공개되며 52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강설로 인해 곳곳이 빙판으로 변한 도로를 빠른 속도로 달리는 소형트럭 한 대가 보인다. 잠시 후 소형트럭이 중앙선을 넘어 앞서가던 승용차를 추월하려는 순간, 휘청거리며 중심을 잃는다.



균형을 잃은 소형트럭은 승용차를 들이받고 전복된다. 조금 빨리 가려다 낭패를 본 아찔한 순간이 아닐 수 없다. 불행 중 다행으로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부분 인명피해가 없어 다행이라는 반응과 함께, 빙판길에서 무리하게 추월을 시도한 운전자를 질타했다.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