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렌즈, 일본 칼라콘 페스티벌 초대받아

아이돌렌즈, 일본 칼라콘 페스티벌 초대받아

입력 2023-11-06 11:30
수정 2023-11-06 11:3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유리아 제공
유리아 제공
일본 도쿄에서 컬러렌즈 업계의 큰 행사인 2023년 칼라콘 페스티벌에 아이돌렌즈를 운영하고 있는 유리아 이원재 대표가 참석했다.

돈키호테가 주최하는 칼라콘 페스티벌은 현재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컬러렌즈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자리로, 이미 돈키호테에 입점된 브랜드들만 초대돼 열렸다. 칼라콘 페스티벌은 일본 컬러렌즈 업계의 향후 방향성을 알 수 있는 중요한 페스티벌로 평가되고 있다.

해외 브랜드에 대해 보수적인 스탠스를 취하는 일본 마켓에서 한국 렌즈업체는 단 2곳만 초대돼 부스를 설치했으며, 한국 렌즈업체 중에서는 아이돌렌즈를 운영하고 있는 유리아 이원재 대표가 초대 받아 행사에 참석했다.

돈키호테에서 주관하는 칼라콘 페스티벌은 일본의 셀럽, 연예인 및 돈키호테 우수 고객 및 다수의 미디어도 함께 초청해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아이돌렌즈는 글로벌 마켓에서 오랫동안 인지도를 쌓아온 국내 브랜드로, 이번 일본 대형 유통사 ANW 와 손을 잡고 올 9월 일본 돈키호테 오프라인 진출 신호탄을 쐈다. 도쿄 시부야점을 시작으로 일본 마켓에서 큰 반응을 얻자 현재 일본 전역 300개 매장으로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큐텐 등 일본 온라인 시장에도 본격적으로 진출해 한국 토종 브랜드 성공적인 일본마켓 진출을 알렸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