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 재해석한 유니폼 롯데면세점이 엔데믹 전환에 맞춰 새 디자인의 유니폼을 국내 전점에 도입한다고 17일 밝혔다. 새 유니폼은 외국인 고객들에게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알릴 수 있도록 한복을 재해석했다. 옷깃과 소매 등에 한복의 특징을 살리고 롯데면세점의 심벌과 색상을 패턴으로 활용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사진은 모델들이 롯데면세점의 새 유니폼을 입고 포즈를 취한 모습. 롯데면세점 제공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한복 재해석한 유니폼
롯데면세점이 엔데믹 전환에 맞춰 새 디자인의 유니폼을 국내 전점에 도입한다고 17일 밝혔다. 새 유니폼은 외국인 고객들에게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알릴 수 있도록 한복을 재해석했다. 옷깃과 소매 등에 한복의 특징을 살리고 롯데면세점의 심벌과 색상을 패턴으로 활용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사진은 모델들이 롯데면세점의 새 유니폼을 입고 포즈를 취한 모습. 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이 엔데믹 전환에 맞춰 새 디자인의 유니폼을 국내 전점에 도입한다고 17일 밝혔다. 새 유니폼은 외국인 고객들에게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알릴 수 있도록 한복을 재해석했다. 옷깃과 소매 등에 한복의 특징을 살리고 롯데면세점의 심벌과 색상을 패턴으로 활용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사진은 모델들이 롯데면세점의 새 유니폼을 입고 포즈를 취한 모습.
롯데면세점 제공
2022-10-18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