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신개념 ‘케어솔루션’

LG전자, 신개념 ‘케어솔루션’

이재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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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18-11-18 23:02
수정 2018-11-19 0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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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수기 등 위생 관리·성능 유지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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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의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퓨리케어 정수기를 점검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의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퓨리케어 정수기를 점검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가 새로운 가전제품 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정기적인 핵심 부품 교체와 위생 관리, 제품 성능 유지 등을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직접 해주는 신개념 서비스다. 공기청정기·정수기·건조기·전기레인지·스타일러·안마의자·얼음정수기냉장고 등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생활가전 7종을 대여하는 고객이 우선 대상이다. 이들 제품 구매 고객도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대상 제품군은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예컨대 퓨리케어 정수기는 일반적인 필터 교체는 물론 내부 직수관을 매년 무상 교체해 준다.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필터 교체와 센서 점검을 동시에 해 준다. 디오스 전기레인지 사용 고객에게는 구입 3년 후 상판 세라믹 글라스를 무상으로 교체해 준다. 최상규 한국영업본부장(사장)은 “가전 명가의 차별화된 케어 솔루션으로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연 기자 oscal@seoul.co.kr



2018-11-19 20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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