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아시아나 항공 고객만족도 4년째 1위

[비즈+] 아시아나 항공 고객만족도 4년째 1위

입력 2017-10-12 20:50
수정 2017-10-12 22: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시아나항공은 ‘2017 한국 산업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4년 연속 항공 부문 1위에 올랐다고 12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KCSI는 국내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나타내는 종합지수로, 매년 평가를 거쳐 고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발표한다.

2017-10-13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