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맨해튼 한복판에 ‘식기세척기’ 워터파크… LG전자의 이색 홍보전

美 맨해튼 한복판에 ‘식기세척기’ 워터파크… LG전자의 이색 홍보전

이재연 기자
이재연 기자
입력 2017-08-06 22:34
수정 2017-08-06 23:4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LG전자가 미국 뉴욕 맨해튼 거리에 식기세척기 모양의 물놀이장을 5일(현지시간) 개장했다고 6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
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 거리에 개장한 ‘LG 쿼드워시 워터파크’에서 시민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LG전자 제공
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 거리에 개장한 ‘LG 쿼드워시 워터파크’에서 시민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는 “뉴욕의 대표적인 여름 거리 축제 ‘시티 서머 스트리트’ 행사에 LG ‘쿼드워시 식기세척기’를 본뜬 워터파크를 만들어 무료 개방한다”고 밝혔다. 테니스장의 2배가 넘는 2066㎡ 크기의 워터파크에는 컵, 접시, 숟가락 등 식기 세척기안에 들어가는 식기 모양의 놀이기구를 설치했다. 이용객은 각각 놀이기구를 타면서 4개 방향의 노즐에서 뿜어 나오는 물줄기를 통해 신형 쿼드워시 식기세척기의 성능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실제 신형 식기세척기를 체험하는 공간과 휴식공간도 마련했다.

올해로 10회째인 ‘시티 서머 스트리트’는 8월 중 토요일(올해는 5·10·19일 오전)마다 뉴욕 맨해튼 거리에서 펼쳐지는 여름 이벤트다. 센트럴파크부터 소호를 거쳐 브루클린 다리까지 파크 에비뉴 거리 총 11㎞ 구간을 ‘차 없는 거리’로 만들어 각종 거리잔치를 벌인다. 국내 기업 중 공식 후원사는 LG가 유일하다.

이재연 기자 oscal@seoul.co.kr

2017-08-07 1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