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르웰한올림은 저금리시대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해주는 수익형 오피스텔 상품으로 전 세대 복층형 설계, 가양역과 강서구청역의 더블 역세권, 우장산 공원 인접 등 다양한 경쟁력을 갖췄다.
우선 조기 대선 직후 가시적 경기 부양 성과를 위한 정책이 실행될 가능성이 높다. 특히 시장 반응이 가장 빠르고 민감한 부동산 규제 완화 가능성이 예상된다.
미국발 금리인상 움직임 역시 부동산 경기에 악영향을 주지는 않을 전망이다. 금리 인상과 관련해서는 금리가 인상되더라도 기준금리는 2~3%대를 유지할 확률이 높고, 이미 국내 가계부채 비율이 높은 상황에서 금리 인상보다는 추가 대출의 규제에 초점을 맞출 것으로 전망된다.
대출규제의 확대 시행은 가계부채에 시달리는 중저소득계층과 하우스푸어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이며, 공급자 중심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시장이 개편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1인 가구의 증가 등으로 소액 투자 및 수익형 상품에 대한 수요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의 주요 도심인 마곡, 상암, 여의도, 목동을 아우르는 360도 골드라인의 중심에 복층형 오피스텔인 ‘등촌동 미르웰한올림 3차’가 분양에 돌입했다.
미르웰한올림은 저금리시대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해주는 수익형 오피스텔 상품으로 전 세대 복층형 설계, 가양역과 강서구청역의 더블 역세권, 우장산 공원 인접 등 다양한 경쟁력을 갖췄다.
서울 서부권 개발 최대 수혜지로 홈플러스, 이마트 등의 상권이 잘 형성되어 있고, 경복여고, 마포고 등의 학군이 갖춰져 있으며, 인근 지역에서의 풍부한 임대 수요를 확보해 공실률에 대한 부담도 거의 없는 편이다.
관계자는 “분양 시작만에 많은 계약자가 몰려 미르웰 한올림에 대한 경쟁력을 증명했다”며 “교통 프리미엄은 물론 요즘 인기 많은 전세대 복층형오피스텔로 구성됐다는 점이 장점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등촌 수익형오피스텔 미르웰한올림공급 면적은 23.93㎡, 25.51㎡, 48,92㎡ 등으로 다양하며, 총 138실이 분양된다. 등촌 오피스텔과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