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랜드프로, 개정 세법 외 시장정보 담은 부동산콘서트 연다

랜드프로, 개정 세법 외 시장정보 담은 부동산콘서트 연다

입력 2015-01-26 10:41
업데이트 2015-01-26 10:4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부동산 실무 중심 이러닝 사이트 랜드프로가 오는 2월 7일(토요일), 숭실대학교 벤처중소기업센터에서 ‘만원의 행복 부동산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랜드프로, 착한부동산연구소가 주최하고 숭실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부사모, 공사모가 후원하는 이번 콘서트는 2015년 부동산 개정 세법 및 전반적인 시장 전망을 내다볼 수 있는 기회이다.

개정 세법 등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사전 참가신청이 필수이다. 또한 참석자 전원에게는 부동산 입문자를 위한 기초 필독서 부동산투자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콘서트에서는 랜드프로의 부동산 실무 전문가 네 명이 직접 진행한다. 고상철 교수는 법 개정에 따른 부동산 투자 트렌드와 전망을 완벽 분석할 예정이며, 오기열 교수는 경제 변화와 부동산 준비 사항에 대해 강의한다. 남관현 교수는 올해 주택 트렌드와 주택 투자의 미래에 대해, 김윤석 교수는 부동산 개정 세법에 대한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랜드프로는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수강할 수 있는 수준별 부동산 실무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는 부동산 실무 중심 이러닝 사이트이다.

주요 과목으로는 부동산 입문, 부동산 중개실무, 경매투자 실무, 토지투자 및 개발, 부동산 마케팅, 실전 금융투자실무 등이다. 특히 최근에는 부동산 개정 세법에 따라 부동산 세무 과목에 많은 수강생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부동산 실무 과목을 선보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실전 경험과 강의 경력을 갖춘 전문가들을 모아 교수진도 막강하게 구성했다. 이번 부동산 콘서트에 참여하는 네 명의 교수 외에 각 과목마다 실무 경험이 풍부한 전문 교수들은 실제 건물, 사례를 바탕으로 더욱 생생한 강의를 진행한다.

랜드프로의 관계자 “부동산 콘서트는 원활한 진행을 위해 참여 가능 인원이 제한되지만, 2개월 마다 개최할 예정으로 이번 콘서트에 참가하지 못했다면 다음 기회를 기다려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는 2월 7일 진행되는 ‘만원의 행복 부동산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동산 실무 중심 이러닝 사이트 랜드프로 홈페이지(www.landpr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